|
||||||
0. 애널리스트 추정치 |
||||||
(1B $) |
기대실적 |
실제실적 |
서프라이즈 |
|||
매출 |
11.80 |
$12.23 |
3.64% |
|||
EPS($) |
$1.11 |
$1.12 |
0.90% |
|||
1. 하이라이트 |
||||||
|
||||||
2019 회계연도 1분기(4~6월) 손익계산 |
||||||
(백만 RBM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50,184 |
80,920 |
61.25% |
|||
영업이익 |
17,513 |
8,020 |
-54.21% |
|||
영업이익률 |
34.90% |
9.91% |
||||
당기 순이익 |
14,031 |
7,650 |
-45.48% |
|||
2019 회계연도 1분기(4~6월) 손익계산(USD) |
||||||
(백만 $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$7,403 |
$12,229 |
65.19% |
|||
영업이익 |
$2,583 |
$1,212 |
-53.08% |
|||
영업이익률 |
34.89% |
9.91% |
||||
당기 순이익 |
$2,070 |
$1,156 |
-44.15% |
|||
분기말 현금 |
||||||
(백만 $) |
19Y 1Q |
|||||
현금 및 현금성자산 |
$26,792 |
|||||
영업현금흐름 |
$5,458 |
|||||
FCF |
$3,983 |
|||||
|
||||||
2. 커머스 |
||||||
|
||||||
상거래 |
||||||
(백만 RBM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43,027 |
69,188 |
60.80% |
|||
중국 상거래 소매 |
36,712 |
53,968 |
47.00% |
|||
중국 상거래 도매 |
1,641 |
2,250 |
37.11% |
|||
글로벌 상거래 소매 |
2,638 |
4,316 |
63.61% |
|||
글로벌 상거래 소매 |
1,609 |
1,837 |
14.17% |
|||
Cainiao & 기타 |
427 |
6,817 |
1496.49% |
|||
영업이익 |
17,513 |
8,020 |
-54.21% |
|||
상거래 USD |
||||||
(백만 $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6,347 |
10,456 |
64.74% |
|||
중국 상거래 소매 |
5,415 |
8,156 |
50.62% |
|||
중국 상거래 도매 |
242 |
340 |
40.50% |
|||
글로벌 상거래 소매 |
389 |
652 |
67.61% |
|||
글로벌 상거래 도매 |
237 |
278 |
17.30% |
|||
Cainiao & 기타 |
64 |
1,030 |
1509.38% |
|||
영업이익 |
2,583 |
1,212 |
-53.08% |
|||
모바일 MAU 분기별 추이 |
||||||
분기 |
월간 활성 사용자 |
전년비 성장률 |
||||
1M 명 |
||||||
14Y 3Q |
217 |
- |
||||
14Y 4Q |
265 |
- |
||||
15Y 1Q |
289 |
- |
||||
15Y 2Q |
307 |
- |
||||
15Y 3Q |
346 |
59.45% |
||||
15Y 4Q |
393 |
48.30% |
||||
16Y 1Q |
410 |
41.87% |
||||
16Y 2Q |
427 |
39.09% |
||||
16Y 3Q |
450 |
30.06% |
||||
16Y 4Q |
493 |
25.45% |
||||
17Y 1Q |
507 |
23.66% |
||||
17Y 2Q |
529 |
23.89% |
||||
17Y 3Q |
549 |
22.00% |
||||
17Y 4Q |
580 |
17.65% |
||||
18Y 1Q |
617 |
21.70% |
||||
18Y 2Q |
634 |
19.85% |
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3. 클라우드 |
||||||
|
||||||
클라우드 |
||||||
(백만 RBM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2,431 |
4,698 |
93.25% |
|||
영업이익 |
-532 |
-2,074 |
-289.85% |
|||
클라우드 USD |
||||||
(백만 $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359 |
710 |
97.77% |
|||
영업이익 |
-78 |
-313 |
-301.28% |
|||
클라우드 컴퓨팅 성장률 |
||||||
분기 |
매출 |
전년비 성장률 |
||||
$ 1M |
||||||
14Y 3Q |
47 |
- |
||||
14Y 4Q |
58 |
- |
||||
15Y 1Q |
63 |
- |
||||
15Y 2Q |
78 |
- |
||||
15Y 3Q |
102 |
117.02% |
||||
15Y 4Q |
126 |
117.24% |
||||
16Y 1Q |
165 |
161.90% |
||||
16Y 2Q |
187 |
139.74% |
||||
16Y 3Q |
224 |
119.61% |
||||
16Y 4Q |
254 |
101.59% |
||||
17Y 1Q |
314 |
90.30% |
||||
17Y 2Q |
359 |
91.98% |
||||
17Y 3Q |
447 |
99.55% |
||||
17Y 4Q |
533 |
109.84% |
||||
18Y 1Q |
699 |
122.61% |
||||
18Y 2Q |
710 |
97.77% |
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|
||||||
4.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|
||||||
|
||||||
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|
||||||
(백만 RBM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2,431 |
4,698 |
93.25% |
|||
영업이익 |
-3,388 |
-4,290 |
-26.62% |
|||
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USD |
||||||
(백만 $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602 |
903 |
50.00% |
|||
영업이익 |
-500 |
-648 |
-29.60% |
|||
|
||||||
5. 혁신 이니셔티브 및 기타 |
||||||
|
||||||
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|
||||||
(백만 RBM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645 |
1,059 |
64.19% |
|||
영업이익 |
-1,612 |
-3,775 |
-134.18% |
|||
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USD |
||||||
(백만 $) |
18Y 1Q |
19Y 1Q |
전년비 |
|||
순 매출 |
95 |
160 |
68.42% |
|||
영업이익 |
-238 |
-571 |
-139.92% |
|||
|
||||||
6. 앤트 파이낸셜 |
||||||
|
|||||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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