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및 저자 정보 | ||||
제목 : | ||||
저자 : | ||||
작성일 : | 2018년 9월 4일 | |||
Summary | ||||
인도에서의 구글 VS 페이스북의 싸움 | ||||
| ||||
들어가며 | ||||
업계에 따르면, 인도의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구글은 페이스북에게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한다. 구글은 인도에 훨씬 오래 전에 진출한 바 있으며, 경쟁사들과의 진흙탕 싸움을 피하고자 노력해 왔다. | ||||
2017년 1월 4일,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참석한 구글 CEO 순다이 피차르 | ||||
페이스북과 구글은 서로 각각 오피셜하게 인도에서의 실적에 대해 언급한 적은 없었다. 구글은 현재 광고 관련 툴과 로컬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을 끌어들이려 하고 있다. 이러한 서비스의 개선과 개발을 통한 전략은 인도 소비자가 구글 서비스에서 소비하는 시간을 높이는데 성공적이었다. | ||||
새로운 전략 | ||||
구글의 유럽과 아프리카 시장을 감독했던, Nelson Mattos는 지난 수년동안 실리콘 밸리의 신기술과 최근 트랜드를 서비스에 적용하고 설계를 했었다고 말했다. 이러한 서비스와 제품들은 글로벌하게 유저들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다. | ||||
'리포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1] 진로그룹 (0) | 2019.07.15 |
---|---|
신생 기업 탐구 003. 위워크 WeWork(Private : VWORK) (0) | 2019.07.10 |
인공지능 경쟁 : AI 스타트업 사냥기_(구글, 인텔, 애플 etc...) (0) | 2018.09.07 |
인도의 핀테크 시장 전쟁 (0) | 2018.09.06 |
Ant Financial Services Group(구.Alipay) (0) | 2018.09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