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10-19 ~ 10-20 | 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7.47 |
7.7 |
-2.99% |
||
EPS |
1.27 |
1.38 |
-7.97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74.7억 달러로 전년비 7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31.3억 달러로 전년비 2.2% 증가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20.45억 달러로 전년비 1.7% 증가함. |
|||||
ⓑ_세그멘트별 |
|||||
궐련형 담배 제품 출하량 : |
|||||
출하량/1M개 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
담배제품 출하량 |
|||||
EU |
49,114 |
52,001 |
-5.55% |
||
EEMA |
68,837 |
72,172 |
-4.62% |
||
아시아 |
60,062 |
61,693 |
-2.64% |
||
북미(미국외) |
20,452 |
21,185 |
-3.46% |
||
총 개수 |
198,465 |
207,051 |
-4.15% |
||
히트스틱 담배 출하량 : |
|||||
출하량/1M개 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
히트스틱 출하량 |
|||||
EU |
464 |
56 |
728.57% |
||
EEMA |
427 |
27 |
1481.48% |
||
아시아 |
8,826 |
2,006 |
339.98% |
||
북미(미국외) |
8 |
- |
- |
||
총 개수 |
9,725 |
2,089 |
365.53% |
||
지역별 궐련형 담배 제품 순 매출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지역별 $1M |
|||||
EU |
2,139 |
2,188 |
-2.24% |
||
EEMA |
1,742 |
1,932 |
-9.83% |
||
아시아 |
1,889 |
1,940 |
-2.63% |
||
북미(미국외) |
755 |
710 |
6.34% |
||
총 개수 |
6,525 |
6,770 |
-3.62% |
||
지역별 히트스틱 담배 제품 순 매출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지역별 $1M |
|||||
EU |
65 |
13 |
400.00% |
||
EEMA |
41 |
4 |
925.00% |
||
아시아 |
841 |
196 |
329.08% |
||
북미(미국외) |
1 |
- |
- |
||
총 개수 |
948 |
213 |
345.07% |
||
지역별 영업이익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지역별 $1M |
|||||
EU |
1,042 |
1,120 |
-6.96% |
||
EEMA |
765 |
962 |
-20.48% |
||
아시아 |
1,065 |
761 |
39.95% |
||
북미(미국외) |
264 |
224 |
17.86% |
||
총 개수 |
3,136 |
3,067 |
2.25% |
||
ⓒ_사업내용 |
|||||
- 분기 총 담배 출하량은 2081억개이며, 전년비 0.5% 감소했다. |
|||||
궐련형 담배는 1984억개로 전년비 4% 감소, |
|||||
히트스틱형은 97억개로 전년비 365% 증가함. |
|||||
- 유럽 지역에서는 독일, 이태리, 스페인에서의 궐련형 담배 출하량이 |
|||||
현저히 감소함. 다만, 히트스틱 제품의 출하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. |
|||||
- EEMA 지역에서는 사우디의 6월에 시행된 소비세의 영향으로 사우디 |
|||||
출하량이 48% 감소함. 다만, 히트스틱 제품의 출하량이 높았음. |
|||||
- 미국을 제외한 아메리카 지역에서는 맥시코에서의 담배 감소가 있었으나, |
|||||
아르헨티나, 브라질이 감소분을 상쇄시킴. |
|||||
- 아시아에서는 큰 성장을 보였다. 일본의 담배 소비량이 증가했고, |
|||||
인도네시아, 파키스탄 등의 불법 제품과의 격차를 줄인 영향을 받음. |
|||||
특히 일본에서의 히트스틱 제품의 경우 약 21억 달러에 달하는 |
|||||
것으로 추산된다. 궐련 제품의 감소분을 히트스틱 제품이 대체하는 |
|||||
긍정적인 그림이 그려지는 상황임. |
|||||
프랑스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1.4 |
12.1 |
-5.79% |
||
PMI 출하량 |
4.8 |
5.03 |
-4.57% |
||
말보로 점유율 |
27.30% |
26.30% |
1.00% |
||
필립모리스 점유율 |
10.00% |
10.10% |
-0.10% |
||
기타 |
5.70% |
5.80% |
-0.10% |
||
합계 |
43.00% |
42.20% |
0.80% |
||
독일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20.4 |
21.7 |
-5.99% |
||
PMI 출하량 |
7.08 |
7.69 |
-7.93% |
||
말보로 점유율 |
21.00% |
21.50% |
-0.50% |
||
L&M 점유율 |
10.80% |
11.10% |
-0.30% |
||
기타 |
2.90% |
2.80% |
0.10% |
||
합계 |
34.70% |
35.40% |
-0.70% |
||
이탈리아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8.7 |
19.7 |
-5.08% |
||
PMI 출하량 |
9.69 |
9.97 |
-2.78% |
||
말보로 점유율 |
24.10% |
24.30% |
-0.20% |
||
기타 |
28.30% |
28.00% |
0.30% |
||
합계 |
52.40% |
52.30% |
0.10% |
||
폴란드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1.2 |
11.5 |
-2.61% |
||
PMI 출하량 |
4.82 |
4.86 |
-0.93% |
||
말보로 점유율 |
10.60% |
11.30% |
-0.70% |
||
L&M 점유율 |
17.90% |
18.20% |
-0.30% |
||
기타 |
14.54% |
12.60% |
1.94% |
||
합계 |
43.04% |
42.10% |
0.94% |
||
스페인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2.4 |
13 |
-4.62% |
||
PMI 출하량 |
3.84 |
4.27 |
-10.07% |
||
말보로 점유율 |
17.10% |
18.60% |
-1.50% |
||
L&M 점유율 |
5.30% |
5.30% |
0.00% |
||
기타 |
10.70% |
10.50% |
0.20% |
||
합계 |
33.10% |
34.40% |
-1.30% |
||
북아프리카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37.6 |
36.9 |
1.90% |
||
PMI 출하량 |
9.55 |
8.48 |
12.62% |
||
말보로 점유율 |
10.40% |
10.20% |
0.20% |
||
L&M 점유율 |
13.10% |
11.60% |
1.50% |
||
기타 |
3.30% |
2.50% |
0.80% |
||
합계 |
26.80% |
24.30% |
2.50% |
||
러시아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37.6 |
36.9 |
1.90% |
||
PMI 출하량 |
9.55 |
8.48 |
12.62% |
||
점유율 합계 |
27.30% |
26.90% |
0.40% |
||
터키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29.9 |
29.3 |
2.05% |
||
PMI 출하량 |
14.13 |
14.04 |
0.64% |
||
점유율 합계 |
43.40% |
44.50% |
-1.10% |
||
우크라이나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7.9 |
19.1 |
-6.28% |
||
PMI 출하량 |
5.11 |
5.6 |
-8.75% |
||
점유율 합계 |
27.70% |
29.60% |
-1.90% |
||
인도네시아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79.2 |
74.4 |
6.45% |
||
PMI 출하량 |
26.21 |
25.08 |
4.51% |
||
점유율 합계 |
33.10% |
33.70% |
-0.60% |
||
일본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44 |
46.1 |
-4.56% |
||
PMI 출하량 |
16.52 |
12.7 |
30.12% |
||
PMI 궐련 |
8.2 |
10.69 |
-23.34% |
||
PMI 히트스틱 |
8.33 |
2.01 |
315.00% |
||
말보로 점유율 |
9.50% |
10.70% |
-1.20% |
||
히트스틱 |
11.90% |
3.50% |
8.40% |
||
기타 |
11.80% |
13.60% |
-1.80% |
||
합계 |
33.20% |
27.80% |
5.40% |
||
한국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9.9 |
19.8 |
0.51% |
||
PMI 출하량 |
4.21 |
4.11 |
2.46% |
||
점유율 합계 |
21.10% |
20.80% |
0.30% |
||
필리핀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18.6 |
20.2 |
-7.92% |
||
PMI 출하량 |
12.68 |
14.28 |
-11.21% |
||
점유율 합계 |
68.10% |
70.50% |
-2.40% |
||
아르헨티나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8.9 |
8.5 |
4.71% |
||
PMI 출하량 |
6.68 |
6.41 |
4.21% |
||
점유율 합계 |
75.00% |
75.50% |
-0.50% |
||
캐나다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6.4 |
6.9 |
-7.25% |
||
PMI 출하량 |
2.55 |
2.67 |
-4.49% |
||
점유율 합계 |
39.70% |
38.90% |
0.80% |
||
멕시코 자료 :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단위 1B / 점유율 % |
|||||
총 시장 |
8 |
8.8 |
-9.09% |
||
PMI 출하량 |
5.13 |
6.06 |
-15.29% |
||
점유율 합계 |
64.50% |
68.50% |
-4.00% |
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8.32 |
8.17 |
1.84% |
||
EPS |
0.57 |
0.55 |
3.64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2521억 타이완 달러로 전년비 3.2% 감소함. |
|||||
영업이익은 1005억 타이완 달러로 전년비 7.1% 감소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899.2억 타이완 달러로 전년비 7.1% 감소함. |
|||||
ⓑ_사업내용 |
|||||
3분기 매출 총 이익률은 49.9%, 영업이익률은 38.9%, 순이익률은 35%를 기록. |
|||||
3분기에 10나노미터 출하량은 전체 웨이퍼 매출의 10%를 차지했다. |
|||||
16/20 나노미터 공정 기술은 총 웨이퍼 매출의 24%를 차지했다. |
|||||
28나노미터 첨단 기술은 전체 웨이퍼 매출의 57%를 차지함. |
|||||
17년 4분기 전망으로는 매출액 미화 기준 91~92억 달러로 전망함. |
|||||
매출 총 이익률은 48~50%로 전망. |
|||||
영업이익률은 37~39% 전망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31.72 |
31.08 |
2.06% |
||
EPS |
0.98 |
0.98 |
0.00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317.2억 달러로 전년비 2.5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72억 달러로 전년비 10% 증가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37.3억 달러로 전년비 0.3% 감소함. |
|||||
ⓑ_세그멘트별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$1M |
|||||
서비스 매출 |
27,365 |
26,813 |
2.06% |
||
무선 장비 매출 |
4,352 |
4,124 |
5.53% |
||
ⓒ_사업내용 |
|||||
- 60.3만개의 후불 보급형 가입자가 추가됨. 이중 48.6만개가 후불 스마트폰임. |
|||||
인터넷 전화 추가 가입자는 27.4만명이었음. |
|||||
태블릿 순 증가는 9.1만개다. |
|||||
웨어러블 중심의 다른 디바이스 가입은 23.8만개이다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3.24 |
3.17 |
2.21% |
||
EPS |
0.46 |
0.44 |
4.55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32.39억 달러로 전년비 21.4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4.23억 달러로 전년비 21% 증가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3.8억 달러로 전년비 17.6% 증가함. |
|||||
ⓑ_사업내용 |
|||||
- 활성 고객 계정은 분기동안 820만명이 추가되어 전년비 88% 증가함. |
|||||
총 고객 계정 수는 2.18억 개이며, 상인 계정 수는 1700만개이다. |
|||||
지불 거래 수는 19억 건이며, 전년비 26%를 증가. |
|||||
- 분기동안 TPV는 114억 달러를 처리함. 결제 볼륨의 35%는 모바일 장치를 |
|||||
통해 이뤄졌으며, 모바일 결제는 전년비 54% 증가한 400억 달러를 기록. |
|||||
- P2P 결제는 47% 증가한 240억 달러를 기록했으며, TPV의 약 21%를 차지함. |
|||||
소셜 지불 플렛폼인 Venmo는 지난 12개월 동안 약 300억 달러의 TPV를 |
|||||
처리했으며 전년비 106% 성장함. |
|||||
3분기에 Venmo는 TPV 중 약 90억 달러를 처리했으며 전년동기 93% 성장함. |
|||||
- 페이팔은 3분기에 스카이프와 제휴하여 22개국의 스카이프 유저가 모바일 |
|||||
앱을 통해 송금을 할 수 있도록 함. 또한 마스터카드를 통하여 유럽으로 확장함. |
|||||
- 2017년 가이던스로는 129.2~129.8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전망됨. |
|||||
EPS는 1.34~1.36 달러를 기대함. |
|||||
- 17년 4분기는 35.7~36.3억 달러의 매출, EPS는 0.37~0.39 달러를 정망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33.47 |
31.93 |
4.82% |
||
EPS |
0.29 |
0.5 |
-42.00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334.72억 달러로 전년비 14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14.66억 달러로 전년비 29% 감소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16.94억 달러로 전년비 13% 감소함. |
|||||
ⓑ_세그멘트별 |
|||||
매출 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
$1M |
|||||
발전 |
8,679 |
8,995 |
-3.51% |
||
재생에너지 |
2,905 |
2,770 |
4.87% |
||
석유 및 가스 |
5,365 |
2,964 |
81.01% |
||
항공 |
6,816 |
6,300 |
8.19% |
||
헬스케어 |
4,724 |
4,482 |
5.40% |
||
교통 |
1,074 |
1,249 |
-14.01% |
||
조명 |
483 |
576 |
-16.15% |
||
영업이익 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
$1M |
|||||
발전 |
611 |
1,259 |
-51.47% |
||
재생에너지 |
257 |
202 |
27.23% |
||
석유 및 가스 |
-36 |
353 |
-110.20% |
||
항공 |
1,680 |
1,494 |
12.45% |
||
헬스케어 |
820 |
171 |
379.53% |
||
교통 |
276 |
309 |
-10.68% |
||
조명 |
23 |
-15 |
-253.33% |
||
ⓒ_사업내용 |
|||||
- 장비 : 장비 부문은 전년비 10% 감소함. 전력 발전 및 가스 및 스팀 주문 |
|||||
감소로 인하여 감소함. |
|||||
- 서비스 : 전 분야에서 강세를 보이며 전년비 10% 성장. |
|||||
- 디지털 주문 : 전력, 운송, 오일&가스, 재생에너지 제품에서 20% 이상 증가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16.65 |
16.65 |
0.00% |
||
EPS |
1.09 |
1.07 |
1.87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166.5억 달러로 전년비 0.82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37.35억 달러로 전년비 0.95% 감소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28.7억 달러로 전년비 4.1% 증가함. |
|||||
ⓑ_세그멘트별 |
|||||
매출 |
2017y3q 매출 |
2017y3q 영업이익 |
매출액 전년비 |
||
$1M |
|||||
뷰티 |
3,138 |
836 |
5.00% |
||
그루밍 |
1,577 |
414 |
-5.00% |
||
헬스케어 |
1,902 |
455 |
2.00% |
||
홈케어 |
5,383 |
1,179 |
2.00% |
||
베이비 제품 |
4,545 |
964 |
-1.00% |
||
기업용 |
108 |
-97 |
2.00% |
||
합계 |
16,653 |
3,751 |
1.00% |
||
ⓒ_사업내용 |
|||||
- 미용 부문 매출은 전년비 5% 증가했다. 브랜드 캠페인의 지속적인 강세와 |
|||||
SK-II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 및 중국에서의 성장으로 스킨 및 퍼스널 케어 |
|||||
부문에서 두자리수의 증가를 기록함. |
|||||
- 그루밍 부문 매출은 쉐이브 케어의 판매 감소로 인해 6% 감소함. |
|||||
셰이브 케어 제품은 미국의 가격 인하와 부정적인 제품 구성의 영향을 받음. |
|||||
- 헬스케어 부문은 1% 성장함. 구강 관리 및 전동 칫솔, 치약에 대한 마케팅 |
|||||
강화의 영향을 받음. |
|||||
- 홈케어 제품은 2% 증가했는데, 제품 혁신 및 마케팅 지원 증가의 영향을 |
|||||
받음. |
|||||
- 베이비 및 패밀리 제품은 전년비 1% 감소했는데, 유럽에서의 경쟁과 |
|||||
도매 재고 감소로 인하여 감소함. |
|||||
- 2018년 회계 연도 전망으로는 매출은 3% 성장을 기대한다. |
|||||
- 2017년 EPS는 5~7%의 성장으로 이전 전망치인 3.92달러를 유지함. |
|||||
이는 멕시코만 연안 지역의 허리케인으로 1억 달러가 넘는 손실을 감안하고도 |
|||||
전망치를 유지하고 있다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3.88 |
3.77 |
2.92% |
||
EPS |
0.7 |
0.64 |
9.38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38.76억 달러로 전년비 11.3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8.79억 달러로 전년비 8.7% 감소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5.55억 달러로 전년비 8.11% 감소함. |
|||||
ⓑ_사업내용 |
|||||
- 순이자 수익은 11% 증가한 39억 달러를 기록함. 리테일 업체 주식 거래 |
|||||
순이자 수익은 13% 증가함. |
|||||
- 대손 충당금은 신용 정상화 및 대출 채권 성장으로 3.2억 달러에서 |
|||||
13억 달러로 증가했다. |
|||||
- 기타 수익은 로열티 프로그램 비용 증가로 인하여 7600만 달러 감소함. |
|||||
- 기타 비용은 비즈니스 성장에 힘입어 9900만 달러에서 9.5억 달러로 |
|||||
증가함. |
|||||
- 기말 대출 채권 성장률은 구매 물량 증가율 4%와 액티브 계정 증가율 4%에 |
|||||
힘입어 9%로 강세를 유지함. |
|||||
- 예금은 작년 71%에 비해(전년 500억 달러) 증가하여 73%(540억 달러)를 |
|||||
차지함. |
|||||
- 총 유동성이 총 자산의 24%인 220억 달러를 유지. |
|||||
- 바젤3에 따른 보통주 1의 비율은 17.3%이다. |
|||||
- ROA는 2.4% , ROE는 15.3%를 기록. |
|||||
- 순이자 마진은 40bp 상승한 16.74%를 기록. |
|||||
- |
|||||
구분 |
2017 3Q 실적치 |
2017 3Q 컨센서스 |
서프라이즈 |
||
( 매출 1B 달러 / EPS 달러 ) |
|||||
매출 |
10.12 |
9.87 |
2.53% |
||
EPS |
1.75 |
1.75 |
0.00% |
||
ⓐ_하이라이트 |
|||||
매출액은 101.2억 달러로 전년비 3.23% 증가함. |
|||||
영업이익은 17.8억 달러로 전년비 9% 증가함. |
|||||
당기 순이익은 13.6억 달러로 전년비 9% 증가함. |
|||||
ⓑ_세그멘트별 |
|||||
2017년 3Q |
2016년 3Q |
증감 |
|||
$1M |
|||||
제품 판매 |
8,052 |
7,744 |
3.98% |
||
서비스 판매 |
2,069 |
2,060 |
0.44% |
||
항공 우주 매출 |
3,657 |
3,601 |
1.56% |
||
항공 우주 영업익 |
780 |
663 |
17.65% |
||
건축 매출 |
2,790 |
2,701 |
3.30% |
||
건축 영업이익 |
458 |
441 |
3.85% |
||
소재 매출 |
2,260 |
2,329 |
-2.96% |
||
소재 영업이익 |
526 |
503 |
4.57% |
||
안전 솔루션 매출 |
1,414 |
1,173 |
20.55% |
||
안전 솔루션 영업이익 |
213 |
172 |
23.84% |
||
ⓒ_사업내용 |
|||||
- 우주항공 매출은 상업용 AS 마켓 성장과 전년비 고객 인센티브의 하락, |
|||||
미 국방력의 강세 및 Transportation Systems의 상업용 차량의 지속적인 |
|||||
회복으로 인해 4% 증가했다. |
|||||
정부 서비스의 2016년 매각으로 인한 유리한 영향을 받음. |
|||||
- 건축 부문의 매출액은 스마트 에너지 프로그램 출시, 중국의 대기 및 |
|||||
수처리 제품 판매 및 유통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2% 성장함. |
|||||
구조조정, 인플레이션 생산성 개선 등으로 마진이 개선됨. |
|||||
- 성능 소재 부문은 라이선스, 장비, 가스 처리등의 성장을 보임. |
|||||
저온 온난화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, 수지 및 화학 사업 분사로 인한 |
|||||
유리한 영향을 받아 마진이 개선됨. |
|||||
- 안전 및 생산성 솔루션은 산업 안전 제품, 플로우 솔루션 및 Movilizer |
|||||
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 증가와 주요 웨어 하우스 제공 업체인 Intelligrated |
|||||
에서의 두 자릿수 매출 증가로 인해 3% 증가했다. |
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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